성난불길 협곡


성난불길 협곡은 대도시 오그리마 땅속 깊숙이 뻗어 있습니다. 원래는 야만적인 트로그와 비뚤어진 불타는 칼날단 이교도가 들끓는 곳이었지만, 최근 새로운 위협이 고개를 쳐들었습니다. 바로 암흑주술사입니다. 대족장 가로쉬 헬스크림이 최근 주술사들을 불러모아 얼라이언스에 대항하는 무기로 원소를 이용할 것을 명령하긴 했지만, 이 협곡에 들어앉은 주술사들은 보통 주술사들이 아닌 변절자들로 보입니다. 보고에 따르면 이 어두운 그림자들이 사나운 군대를 형성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군대가 오그리마를 친다면 엄청난 참극이 벌어질지도 모릅니다.


성난불길 협곡 위치

아제로스 > 칼림도어 > 오그리마 > 어둠의 틈


성난불길 협곡 위치


성난불길 협곡 입구


성난불길 협곡 입구


우두머리 몬스터


아다로그


성난불길 협곡의 트로그 수가 최근 몇 개월 동안 급격히 줄어든 것은 오로지 아다로그 때문입니다. 게걸스러운 아다로그는 암흑 주술사에 의해 처음으로 불의 땅에서 끌려나온 화염 사냥개 중 한 마리였습니다. 아다로그는 매일 자기 몸무게의 두 배에 달하는 트로그 살코기를 먹어야만 조련사들의 말을 듣습니다.


기술


- 지옥불 돌진

아다로그가 플레이어에게 시선을 고정하고 그 위치로 돌진하여, 충격 지점 주위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화염 숨결

아다로그가 화염 숨결을 내뿜어 플레이어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암흑주술사 코란살


오크 주술사 코란살은 폭력만이 아제로스의 정령을 지배할 유일한 방법이라고 늘 믿었고, 그런 극단적인 생각 때문에 사악한 황혼의 망치단에서 고위 인사가 되었습니다. 황혼의 망치단 이교도가 몰락하자 코란살은 자신과 생각이 비슷한 다른 주술사들과 함께 몰래 성난불길 협곡으로 들어가, 어둠의 기술을 실행해 보고 있습니다.


기술


- 뒤틀린 원소 방해 가능

암흑주술사 코란살이 뒤틀린 마법의 화살을 날려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암흑 폭풍

암흑주술사 코란살이 하늘에 암흑 폭풍을 불러내어, 15초 동안 뒤틀린 원소의 비를 내립니다. 각 낙하 지점에서 2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화산아귀


암흑주술사의 노예가 되어버린 다른 용암 벌레들과 달리 화산아귀는 제압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화산아귀는 깊은 땅속에 구멍을 뚫고 살며, 자신의 행동 때문에 생기는 결과나 구멍 주변에 생기는 피해는 전혀 아랑곳하지 않습니다.


기술


- 용암 뱉기

화산아귀가 플레이어의 위치에 용암을 뱉어, 3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땅속 숨기

화산아귀는 용암을 5번 뱉어내면, 땅속에 숨었다가 새로운 위치에 나타납니다.


용암경비병 고르도스


명석한 주술사 고르도스는 자만심에 빠져, 불의 땅에서 끌어낸 에너지를 전달하는 살아 있는 도관 역할을 자청했습니다. 고르도스와 그 동료들이 원한 것은 황혼의 망치단 이교도들이 정령 승천자를 만든 행위를 흉내 내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폭발적으로 밀려드는 에너지 때문에 고르도스는 미쳐버렸고, 그의 몸은 끔찍한 형상으로 변했습니다.


기술


- 지진 격돌

용암경비병 고르도스가 지면을 내리쳐 25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 지표 균열

용암경비병 고르도스가 지면에 균열을 일으켜 플레이어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 격노

용암경비병 고르도스는 생명력이 30% 이하로 떨어지면 격노하여, 5분 동안 공격 속도가 30%만큼, 물리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