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6일, 6.0.2 패치: 강철 해일이 아제로스로 밀려옵니다!


오는 10월 16일, 6.0.2 패치: 강철 해일이 아제로스를 덮칠 예정입니다. 강철 호드의 갑작스러운 습격, 개편되는 직업별 기술과 능력을 비롯한 많은 게임 내 변경사항을 담고 있는 이번 패치는 다가오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알리는 서막이자, 여러분이 다가오는 확장팩을 준비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위험 확산


저주받은 땅에 있는 어둠의 문이 핏빛으로 물들었습니다. 낯선 모습을 지닌, 셀 수 없이 많은 오크들이 자신의 앞길을 가로막는 모든 것들을 쓰러트리며 아제로스로 맹렬하게 몰려옵니다. 네더가드 요새와 오크릴론은 순식간에 함락당했습니다. 호드와 얼라이언스 각 진영은 최대한 빠르게 지원군을 보냈지만, 이미 늦은 상태였습니다. 강철 호드의 침공이 시작된 것입니다.


국왕 바리안 린과 대족장 볼진은 저주받은 땅 최전선에 파견할 가장 강력한 영웅들을 소환했으며, 무슨 수를 써서라도 강철 호드의 침공을 저지하려고 합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께서는 이 갑작스러운 공격에 다급히 저주받은 땅으로 부름을 받고, 야만스러운 침략자를 상대해야 합니다. 강철 호드의 고위 장군인 가르마크 블레이드트위스트를 쓰러트리고 나면, 저주받은 땅에서 목격한 모든 것들을 국왕 바리안 린과 대족장 볼진에게 보고하게 됩니다. 얼라이언스와 호드는 모두 이번 사건은 앞으로 다가올 훨씬 더 거대한 공격의 일각일 뿐이며, 여기서 승리하기 위한 유일한 길은 강철 호드의 본거지를 직접 타격해야만 한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어둠의 문 너머 드레노어로 떠나는 여정을 통해서 말이죠.


검은바위 첨탑 침투


강철 호드의 선발대는 저주받은 땅을 지나 검은바위 산까지 진격하여 보급품이 가득한 검은바위 첨탑 상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할 일은 단 하나뿐입니다. 아제로스의 얼라이언스와 호드 모두가 이 강철 호드의 침공에 맞서야 하는 것입니다.


6.0.2 패치: 강철 해일이 적용되면 일정 기간 동안 90레벨 캐릭터를 위해 새롭게 개편된 5인 던전, 검은바위 첨탑 상층에서 강철 호드를 상대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이곳에서 기다리는 금속술사 고라샨과 카이락, 사령관 탈베크와의 전투를 통해 앞으로 다가올 낯선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기술과 무기를 갈고 닦게 됩니다.


단단히 준비하세요. 드레노어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2014년 10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