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십자군 수도원


붉은십자군의 광신적인 지도자들은 붉은십자군 수도원 중심에 있는 대성당에서 추종자들을 이끕니다. 경계가 삼엄한 이 수도원은 붉은십자군의 본부 역할을 하며, 가장 편협하고 열성적인 성전사들이 한때는 신성했던 이 장소를 배회합니다.


붉은십자군 수도원 위치

아제로스 > 동부 왕국 > 티리스팔 숲


붉은십자군 수도원 위치


붉은십자군 수도원 입구


붉은십자군 수도원 입구


우두머리 몬스터


영혼분리자 탈노스


탈노스는 신병들을 '정화하는' 잔혹한 고문 기술로 붉은십자군에서 명성을 얻었습니다. 가학적 성향의 이 마법사는 결국 언데드 역병에 걸려 무시무시한 해골이 되었습니다. 복수심에 불타는 탈노스는 이제 유령과 좀비를 이끌고 수도원의 묘지를 배회하며, 자신의 불경스러운 영역을 지나가려 하는 이를 모조리 공격하고 있습니다.


기술


- 죽은 성전사 되살리기

탈노스가 죽어 있는 은빛십자군 병사들을 5초 동안 1초마다 죽은 성전사로 되살립니다.


- 죽은 성전사

죽은 성전사의 육신은 죽은 뒤에도 남습니다.


- 정신 부패 질병 효과 치유 전담 주의

죽은 성전사의 근접 공격을 받은 대상은 정신 부패에 걸려, 6초 동안 2초마다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 영혼 돌풍 방해 가능

영혼분리자 탈노스가 현재 대상의 위치에 영혼을 불러내 영혼 돌풍을 일으킵니다. 돌풍은 발생 시 2미터 반경 내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즉시 암흑 피해를 입히고, 이후 돌풍 안에 서 있는 적에게 1초마다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영혼 도려내기 마법 효과 치유 전담 주의

영혼분리자 탈노스가 무작위 플레이어의 영혼을 도려내 6초 동안 3초마다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 도려내기에 플레이어가 피해를 입을 때마다 도려낸 영혼이 소환됩니다. 도려낸 영혼은 가장 가까이에 있는 아군을 공격합니다.


- 도려낸 영혼

도려낸 영혼의 공격은 대상으로부터 반경 6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강화된 영혼 소환 중요 공격 전담 주의

탈노스가 자기 주변에 강화된 영혼을 소환합니다. 


- 강화된 영혼

강화된 영혼은 강화된 좀비가 되기 위해 가장 가까운 죽은 성전사의 몸을 차지하려고 합니다.


- 강화된 좀비

강화된 좀비는 강력하고 쉽사리 죽지 않는 언데드입니다.


수사 콜로프


수사 콜로프는 아제로스를 여행하던 판다렌 사절들로부터 수도사의 치명적인 무술을 처음으로 배웠습니다. 십자군인 콜로프는 상관들에게 무술 시범을 보였고, 그러자 상관들은 만장일치로 그에게 전체 수습생들에게 수도사의 방식을 가르치라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기술


- 불타는 주먹

수사 콜로프가 불같은 주먹을 마구 휘둘러, 전방의 대상에게 6초 동안 1초마다 일반 물리 공격의 40%에 해당하는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화염폭풍 발차기

수사 콜로프가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뛰어들어, 화염폭풍 발차기로 7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솟구치는 불꽃

수사 콜로프가 전체 생명력의 1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잃을 때마다 그의 내면에 불꽃이 솟구쳐, 공격 시 10%의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불타는 대지

생명력이 50% 이하로 떨어지면 수사 콜로프는 불타올라, 자신이 지나간 자리에 불의 자취를 남깁니다. 불타는 대지는 1초마다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샐리 화이트메인은 어릴 때 가족과 함께 로데론 북부를 여행하다가 언데드의 무시무시한 역병에 가족이 쓰러지는 광경을 목격했습니다. 그녀는 스컬지의 자의식 없는 하수인이 된 부모와 형제자매를 자기 손으로 처치해야 했고, 그 일은 그녀에게 죄책감과 분노로 남았습니다. 그날 이후로 이 무서운 여사제가 만족감과 쾌락을 느끼는 것은 단 한 가지, 언데드를 말살하는 일뿐입니다.


기술


- 사령관 듀란드

붉은십자군의 새로운 사령관이 번개같이 빠르게 플레이어들을 공격합니다.


- 강철의 섬광

사령관 듀란드가 기민하게 싸움터를 누비며 무작위 플레이어를 공격해, 적을 가격할 때마다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질주의 일격

사령관 듀란드가 적들 사이로 질주하며, 앞을 가로막는 모든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종교재판관 화이트메인

붉은십자군 종교재판관은 사령관 듀란드가 쓰러지면 그를 부활시켜 자신의 곁에서 싸우도록 합니다.


- 신의 권능: 보호막 마법 효과

종교재판관 화이트메인이 아군을 마법의 보호막으로 감싸 피해를 흡수합니다.


- 성스러운 일격 방해 가능

종교재판관 화이트메인이 현재 대상을 공격해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 대규모 부활 방해 가능 치명적

종교재판관 화이트메인이 반경 100미터 안에 쓰러져 있는 붉은십자군 심판관을 부활시켜, 자신을 돕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