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우돈


전설에 따르면 세나리우스의 아들인 재타르와 대지의 정령 공주 테라드리스의 결합에서 야만적인 켄타우로스 종족이 탄생했습니다. 무자비한 켄타우로스는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버지를 살해했습니다. 비통에 잠긴 테라드리스는 사랑하는 이의 영혼을 마라우돈 안에 구속하여 이 지역을 더럽히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포악한 켄타우로스 유령과 뒤틀린 정령들이 이 복잡한 동굴의 구석구석을 배회합니다.


마라우돈 위치

아제로스 > 칼림도어 > 잊혀진 땅


마라우돈 위치


마라우돈 입구


마라우돈 입구


우두머리 몬스터


땜장이 기즐록


땜장이 기즐록은 다섯 명의 보석 사냥꾼과 함께 마라우돈에 몰래 들어와 귀중한 수정을 채굴하려 했지만, 자신을 제외한 다른 사냥꾼들이 사티로스에게 모조리 목숨을 잃는 끔찍한 결말을 맞았습니다. 동굴에 갇힌 기즐록은 거의 미치다시피 하여 자신이 지하 세계의 새로운 지배자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술


- 폭탄

땜장이 기즐록이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폭탄을 던져 5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고블린 용화포

땜장이 기즐록이 고블린 용화포를 발사하여 전방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8초 동안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섬광탄

땜장이 기즐록이 섬광탄을 던져 5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야수를 도망치게 만듭니다.


- 사격

땜장이 기즐록이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원거리 무기를 발사해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군주 바일텅


사티로스 군주 바일텅은 마라우돈이 부패에 휩싸였다는 소식을 듣고 마라우돈 깊숙이 들어갔습니다. 테라드라스는 처음에는 책략에 능한 바일텅을 경계했으나, 바일텅은 공주를 위해 녹시온이나 칼날채찍 등 끔찍한 하수인을 만들어내어 자신의 가치를 입증했습니다.


기술


- 사격

군주 바일텅이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원거리 무기를 발사해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일제 사격

군주 바일텅이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연발 화살을 발사하여, 대상 및 대상과 가장 가까운 최대 5명의 대상에게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점멸

군주 바일텅이 20미터 전방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연막탄 마법 효과

군주 바일텅이 연막탄을 던져 5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기절시킵니다.


칼날채찍


칼날채찍은 원래 그저 녹시온을 따라다니게 할 목적으로 만들어진 존재였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공주가 가장 아끼는 하수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칼날채찍은 녹시온과 함께 동굴 속을 배회하며, 아직 오염되지 않은 식물을 발견하는 족족 가시 달린 덩굴손으로 찢어발깁니다.


기술


- 꿰뚫기

칼날채찍이 현재 대상을 꿰뚫어 10초 동안 2초마다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난타

칼날채찍이 현재 대상을 난타하여 2번의 추가 공격을 합니다.


- 회전베기

칼날채찍이 줄기를 크게 휘둘러, 현재 대상 및 대상과 가장 가까운 최대 3명의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녹시온


녹시온은 살아 있는 부패의 화신입니다. 공주 테라드라스는 자신의 외로움을 달래줄 강력한 하수인을 얻고자 군주 바일텅에게 이 부패의 정령을 창조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녹시온은 마라우돈 안에서 아직 테라드라스의 사악한 영향에 물들지 않은 곳에 자신의 독 정수를 내뿜고 있습니다.


기술


- 맹독 연발 독 효과

녹시온이 맹독을 날려보내 45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자연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3초마다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올려치기

녹시온이 현재 대상을 올려쳐서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로 날려버립니다.


- 녹시온의 피조물 소환

녹시온의 몸이 5마리의 녹시온의 피조물로 분리되어, 녹시온이 최대 20초 동안 싸울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녹시온의 피조물 5마리를 모두 처치하면 녹시온은 원래의 형태로 돌아갑니다.


- 녹시온의 피조물

녹시온의 몸이 녹시온의 피조물로 분리됩니다.


저주받은 셀레브라스


고귀한 셀레브라스는 숙부인 재타르의 비극적인 운명을 알게 되자 그의 영혼을 해방시켜 주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그러나 숲의 수호자 셀레브라스는 마라우돈의 어두운 회랑에서 자신을 기다리고 있던 참상에 미처 대비하지 못했습니다. 마라우돈에 스며 있던 암흑 에너지는 빠르게 셀레브라스를 잠식했고, 그의 심장을 통제할 수 없는 분노로 채웠습니다.


기술


- 타락한 자연의 군대

저주받은 셀레브라스가 1분 동안 전투에서 자신을 도와줄 타락한 자연의 군대 3마리를 소환합니다.


- 타락한 자연의 군대

타락한 자연의 군대가 전투에 참여하여 저주받은 셀레브라스를 보호합니다.


- 뒤틀린 평온

저주받은 셀레브라스가 45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자연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70%만큼 저하시키며 공격 간격을 300%만큼 늘입니다.


- 천벌 방해 가능

저주받은 셀레브라스가 현재 대상에게 에너지의 화살을 발사하여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휘감는 뿌리 방해 가능

저주받은 셀레브라스가 현재 대상을 뿌리로 휘감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5초 동안 3초마다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산사태


'산사태'라고 알려진 고대 산악 거인은 오랫동안 마라우돈에서 훌륭한 수정 정원을 가꾸었지만, 테라드라스가 마라우돈을 차지하고 이 거인을 노예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한때 도덕적이었던 이 거인은 이제 새 주인인 폭군에게 봉사하는 삶만을 살고 있습니다.


기술


- 날려버리기

산사태가 현재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 밟아 뭉개기

산사태가 10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밟아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산사태

산사태가 100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8초 동안 기절시키고 2초마다 테라드림 파편을 소환합니다.


- 테라드림 파편


- 일격

테라드림 파편이 플레이어를 공격하여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공주 테라드라스


대지의 정령 테라드라스는 바위 어머니 테라제인의 외동딸로 마라우돈의 내부 성소에 살고 있습니다. 공주는 고대 신의 영향을 받아 자신의 거처를 부패와 고통의 소굴로 바꾸어 버렸습니다. 공주의 사악한 힘이 죽은 연인 재타르의 영혼과 연결되어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숲의 수호자 재타르의 영혼을 해방시키는 것이 마라우돈을 정화할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인지도 모릅니다.


기술


- 난타

공주 테라드라스가 플레이어를 난타하여 2번의 추가 공격을 합니다.


- 매정한 응시

공주 테라드라스가 현재 대상을 응시하여 8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가 6초 동안 공포에 질려 달아나게 합니다.


- 바위 던지기

공주 테라드라스가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바위를 던져 물리 피해를 입히고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 바위에 맞은 플레이어는 2초 동안 기절합니다.


- 먼지 구름

공주 테라드라스가 지면을 뒤흔들어 20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자연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썩은아귀


소문에 따르면 썩은아귀는 마라우돈의 지하 수역에서 수천년이나 살아 왔다고 합니다. 유명한 드워프 사냥꾼인 헤멧 네싱워리가 썩은아귀는 절대 발견되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하자, 아마추어 사냥꾼 다수가 그 도전을 받아들여 이 전설의 생명체를 찾아 나섰습니다. 아직 그중에서 돌아온 사람은 없습니다.


기술


- 꿰뚫기

썩은아귀가 현재 대상을 꿰뚫어 10초 동안 2초마다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물어뜯기

썩은아귀가 현재 대상을 물어뜯어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가한 피해의 2배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