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뱀파이어 치킨 1단계 버닝 리뷰


BBQ 뱀파이어 치킨 1단계 버닝 리뷰


화해 불가! 땀나게 매운맛 뱀파이어 치킨

최근 요기요와 M&A 이슈로 핫한 배달의 민족에서 이번 주 월요일부터 BBQ 쿠폰 이벤트를 한다. 기간은 12월 16일(월)부터 22일(일)까지 매일 할인!


BBQ치킨 배달의 민족 쿠폰은 6천원 최대 할인을 받으려면 배민오더로 주문하고 매장에서 테이크아웃 해야 되며 배달은 5천원 할인이다. 할인 전 가격은 2만원(뼈)


나는 BBQ 뱀파이어 치킨을 시켰다. 저번에 매장에서 2단계 블러디를 먹었는데 너무 매웠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1단계 버닝으로~


세계 맛 좀 볼래 1탄이라고 적혀있다. 앞으로 BBQ치킨의 신제품은 세계 치킨이 될 듯 하다. 출시 때마다 치킨 가격은 오르겠지...ㅠㅠ 어쨌든 뱀파이어 치킨은 미국의 세계 매운맛이라고 써있는데 미국인들이 매운맛을 좋아하나?


BBQ 뱀파이어 치킨 구성이다. 치킨박스와 치킨무 그리고 코카콜라(사이즈업 추가). 펩시콜라가 아니라 정말 좋다.


드디어 등장한 뱀파이어 치킨 1단계 버닝이다. 기존 황금올리브 후라이드 베이스에 뱀파이어 소스를 바른 듯. 맛있게 맵다.


매장에서 2단계 블러디를 먹었을 때도 느낀거지만 소스가 군데군데 안 발라져 있다. 바닥 아래 깔려 있음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닭다리샷. BBQ 뱀파이어 치킨은 매운 걸 못 먹는 사람이나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는 절대 비추고 '나는 불닭볶음면 정도는 먹는다' 하면 1단계 버닝맛은 가뿐하게 먹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