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이드닷컴

군단: 사제 유물 공개


아제로스의 가장 노련한 용사들만이 전설적인 유물을 손에 넣어 군단에 맞설 수 있습니다. 경이로운 힘을 지닌 유물 무기는 플레이어와 함께 성장하며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능력, 외형, 효과음이 달라집니다. 원하는 방향으로 유물 무기를 제련하여 이 절체절명의 순간에 당신의 진영을 승리로 이끄세요.


당신은 아제로스의 위대한 사제 중 하나로서 매우 강력하고 유서 깊은 무기를 손에 쥘 자격이 있습니다.


빛과 어둠 사이


사제는 수양, 신성, 암흑이라는 세 가지 독특한 전문화를 배울 수 있습니다. 각각의 개성은 각 전문화에서 선택한 유물 무기에도 고스란히 반영됩니다.


  • 수양 사제는 빛과 암흑 사이에 머무르며 두 계열의 힘을 모두 사용합니다. 전투에서 빛의 분노 지팡이의 힘을 다루려면 이렇듯 빛과 암흑의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 신성 사제는 신성의 힘을 구체화하여 진정한 빛의 무기인 투우레 – 나루의 봉화를 사용합니다. 이런 무기는 아군을 치유하거나, 자신을 거역하는 자들을 심판할 수 있습니다.
  • 암흑의 길을 실천하는 사제들은 잘라타스 – 검은 제국의 단도를 사용할 기회를 탐낼 겁니다. 공허로 연마된 단검을 든 암흑 사제들은 적에게 공포를 심어 넣고, 이들의 정신을 자유자재로 비틉니다.


각각의 유물은 사제의 힘을 상징합니다. 이 유물들에 깃든 힘과 기원에 대해 알아보세요. 앞으로 상대할 흉악한 적들에 맞서 함께 싸울 동반자이기도 하니까요.


수양 – 빛의 분노


군단: 사제 유물 공개01


아제로스 세계에서 언데드를 말살하는 데 광기에 가깝게 집착하는 진홍빛 십자군은 지팡이 형태로 두 번째 파멸의 인도자를 제작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십자군의 일원으로 위장한 공포의 군주가 끼어들어 계획을 수포로 돌리고 맹렬한 마법 폭풍을 발동시켰습니다. 파손된 지팡이의 힘은 제어할 수 없었고, 몇몇 이들이 시험해 보았지만, 지팡이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는 없었습니다. 결국 죽음을 부르는 재앙을 막기 위해 정예 마법 집단인 키린 토가 지팡이를 숨겼습니다.


신성 – 투우레 - 나루의 봉화


군단: 사제 유물 공개02


신성한 빛의 존재인 나루는 불타는 군단이 대부분의 드레나이를 악마로 변신시킨 후 남은 이들을 그들의 고향으로부터 구해냈습니다. 도망친 드레나이들은 하마터면 악마에게 압도당할 뻔했지만, 나루는 이 봉화 수정으로 피난민들을 보호했습니다. 투우레는 빛의 정수를 집중시켜 치유의 광휘를 만들어 내고, 끔찍한 상처도 회복시키고, 죽기 직전인 대상도 되살릴 수 있습니다. 결국 이 수정은 군단이 침공한 세계 중 하나에서 사라졌고, 그 후로 수정에 대한 소식은 들린 적이 없습니다.


암흑 – 잘라타스 - 검은 제국의 단도


군단: 사제 유물 공개03


이 무시무시한 단검은 영겁의 세월 전 고대 신의 발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검은 제국의 전성기에 암흑 사제들은 이 단검을 사용하여 희생 의식을 치렀습니다. 고대 신이 몰락한 후 이교도들이 잘라타스를 감췄습니다. 역사 속에서 간혹 수면 위로 등장하긴 했지만, 그럴 때마다 끔찍한 의식이나 재난이 발생했습니다. 이 단검의 날에는 자신만의 의지가 담겨 있으며, 사악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강력한 공허 에너지와 정신 마법을 이용하여 주위의 모든 것을 왜곡시킵니다.




2015년 10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