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이드닷컴

군단: 전사 유물 공개


아제로스의 가장 노련한 용사들만이 전설적인 유물을 손에 넣어 군단에 맞설 수 있습니다. 경이로운 힘을 지닌 유물 무기는 플레이어와 함께 성장하며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능력, 외형, 효과음이 달라집니다. 원하는 방향으로 유물 무기를 제련하여 이 절체절명의 순간에 당신의 진영을 승리로 이끄세요.


당신은 아제로스의 위대한 전사 중 하나로서 매우 강력하고 유서 깊은 무기를 손에 쥘 자격이 있습니다.


두려움을 모르는 투사


전사는 무기, 분노, 방어 전문화를 선택할 수 있고, 유물 무기는 각각의 전문화에 어울리는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 무기 전사는 인내할 줄 아는 싸움꾼으로서 전투의 중요한 순간에 언제든 무거운 양손 무기를 휘두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런 용사들이 세계에서 가장 강한 대검인 스트롬카르 - 전쟁파괴자에 끌리는 건 당연한 일입니다.
  • 분노 전사들은 학살을 즐기는 거친 용사들입니다. 발라자르의 전쟁검을 손에 든 이들은 전장에서 피의 욕망을 해소할 것입니다.
  • 대지 수호자의 비늘은 방어 전사에게 딱 맞는 방어구입니다. 이 방패를 든 전사들은 적들을 가로막는 철벽 같은 존재로서, 이들을 막을 방법은 사실상 없습니다.


각각의 유물은 전사의 힘을 상징합니다. 이 유물들에 깃든 힘과 기원에 대해 알아보세요. 앞으로 상대할 흉악한 적들에 맞서 함께 싸울 동반자이기도 하니까요.


무기 - 스트롬카르 - 전쟁파괴자


군단: 전사 유물 공개01


이 대검은 인간 진영을 처음으로 하나의 깃발 아래 통일하고 아라소르 국가를 세운 야만족 전쟁군주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최고의 전술가이자 전략가였던 소라딘 왕은 트롤 전쟁에 종지부를 찍는 데 지대한 역할을 했습니다. 후에 이 검은 티리스팔 지하의 잊혀진 무덤에 있는 크트락시 괴물을 제압하는 도중에 그 행방이 묘연해졌습니다. 스트롬카르는 버려지고 잊혀진 채, 수천 년 동안 그곳의 어두운 힘을 들이키고 있습니다.


분노 - 발라자르의 전쟁검


군단: 전사 유물 공개02


아주 오래 전, 거대한 감시자 오딘은 여마법사 헬리아를 배반하고 그녀를 죽인 뒤 그 영혼을 뒤틀어 유령 발키르 안에 넣었습니다. 그는 폭풍에서 만들어진 발라자르 최정예 전사를 위해 이 한 쌍의 검을 만들었으나, 헬리아는 그걸 훔쳐 그 안에 자신의 분노 일부를 불어넣었습니다. 그 후, 그녀는 검을 수하의 용사에게 주었고, 그 용사는 이 검으로 위대한 영웅들을 추적하며 그들의 영혼을 끌어내 헬하임을 섬기게 했습니다. 이 검은 주인을 뒤흔들어 무자비하고 가차 없는 공격을 퍼붓게 하는데, 이 공격은 상대의 방어를 찍어 눌러 반격의 기회를 허락하지 않습니다.


방어 - 대지 수호자의 비늘


군단: 전사 유물 공개03


이 방패는 고대 신의 타락이 검은 용의 위상이자 대지의 수호자인 넬타리온을 집어삼키기 전에, 그의 비늘로 제작한 방어구로서 절대 뚫리지 않습니다. 무시무시한 브리쿨의 왕 마그나르 아이스브레이커는 이 방패를 들고 전장으로 나가 엄청난 열세 속에서도 연전연승을 거두었습니다. 그를 결국 전장에서 쓰러트렸던 건, 발키르 헬리아의 하수인들이 꾸민 계략이었습니다. 방패는 지금 스톰하임의 왕의 길에 마그나르 왕의 시신과 함께 묻혀 있습니다.




2015년 10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