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군주의 목걸이: 노래 선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퀘스트들은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이야기를 발견하고, 독특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모험으로 이끌어 풍성한 아제로스의 세상으로 빠져들게 합니다. 각각의 이야기들은 서로 얽히고 설켜 세상이라는 큰 그림을 만들어내어, 이 풍성하고 생동감 넘치는 환상의 세계가 마치 살아 있는 것처럼 느껴지게 됩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얼라이언스만을 플레이 했거나 아제로스의 다른 곳에서 모험을 즐겨 이 퀘스트를 경험해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유령의 땅에서 시작되는 “여군주의 목걸이”의 여정을 집중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감성적인 여정


호드 캐릭터라면 누구나 이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지만, 많은 플레이어들은 블러드 엘프로 유령의 땅에서 레벨을 올리면서 접하게 됩니다. 15레벨에 사용 가능한 여군주의 목걸이 퀘스트 아이템은 윈드러너 첨탑의 떠도는 순찰자 영혼에게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퀘스트는 별다른 선행 조건 없이 진행이 가능하며, 짤막한 연계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언더시티의 여군주 실바나스 윈드러너 방문으로 이어집니다. 이 목걸이는 그녀에게 감정적으로 특별한 의미를 지니며, 퀘스트의 끝은 매우 독특하면서도 특별한 보상으로 마무리됩니다. 바로 잊을 수 없이 아름다운 그녀의 노래입니다.



실바나스는 여러 명의 밴시들과 함께 “명가의 애가”를 부릅니다. 잠시나마 밴시 여왕의 부드러운 면모를 보여주는 이 노래는, 너무나 감동적이고 진심이 느껴지기 때문이 눈물을 닦을 손수건을 준비하셔야 할지도 모릅니다.



하이 엘프어 가사


Anar’alah, anar’alah belore,

Sin’dorei,

Shindu fallah na.

Sin’dorei,

Anar’alah,

Shindu sin’dorei

Shindu fallah na.

Sin’dorei,

Anar’alah belore.

Shindu sin’dorei,

Shindu fallah na.

Sin’dorei,

Anar’alah belore,

Belore. 

공용어 번역


빛의 이름으로, 태양빛의 이름으로,

피의 후손들,

적이 침입하네.

피의 후손들,

빛의 이름으로,

사라지는 피의 후손들,

적이 침입하네.

피의 후손들,

태양빛의 이름으로.

사라지는 피의 후손들,

적이 침입하네.

피의 후손들,

태양빛의 이름으로,

태양.


주둔지로 이 노래를 가지고 가고 싶으신 분들은 단상의 뒷편을 살펴 악보: 명가의 애가가 있는 실바나스의 금고를 찾아보세요. 금고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사용”하면 여러분의 음악 모음에 노래가 추가됩니다.




2016년 4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