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온초 대 구울: 평온초를 도와 구울로부터 농장을 지켜내세요!


여러분이 아제로스가 필요로 했던 영웅이 되는 동안 놓쳤을 만한 퀘스트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여러분은 귀농 체험을 하게 되실 텐데요, 모든 일은 잘 될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언덕마을 구릉지에 위치한 달라란 구덩이로부터 동남쪽 방향에는, 인적이 드문 구석에 곤경에 처한 작은 농장이 하나 있습니다. 농장은 광기로 가득한언데드로부터 공격받고 있으며, 여러분의 전략적인 식물 배치 기술만이 언데드의 위협으로부터 농장을 지켜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끝없이 이어지는 언데드의 공세에 맞서 태양의 힘을 모으고 수비진을 구축해야 합니다. 튼튼한 수비진만이 엄청나게 크고 화가 난 감독관 스틸워터의 마지막 공세를 막아낼 수 있습니다.


레벨20 이상의 얼라이언스 또는 호드 플레이어라면, 식물학자 브레이지로부터 시작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연계 퀘스트인 앞마당의 저주까지 완료하실경우, 음악적인 감각이 뛰어난 새로운 애완동물 친구, 노래하는 해바라기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어떤 ‘특정한 게임’을 이미 해보셨다면, 태양의 힘을 관리하고, 수비 병력을 배치해서 언데드를 격퇴하는 개념이 익숙하실 겁니다. 가끔은 농장을 보호하기 위해서 희생이 불가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을 때도 있겠죠. 그럴 때면 연계 퀘스트의 각 퀘스트를 언제든지 재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 도전에 실패 하더라도 낙심하지 마세요. 끈기 있게 하다 보면 분명히 성공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귀농 생활을 이어가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몇 번이고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정원 가꾸기 퀘스트에 도전해보세요. 정원 가꾸기는 일일퀘스트로, 완료 시 소량의 실버와 경험치를 얻으실 수 있으며, 맹렬한 식물들과 함께 광기어린 언데드로부터 농장을 지키는 즐거운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진영: 얼라이언스, 호드

장소: 브레이지 농장, 언덕마을 구릉지

퀘스트:  평온초 대 구울, 꽃의 힘, 구울은 내 곡물을 싫어해, 누군가 설치한 호박 폭탄, 앞마당의 저주, 추가 일일퀘스트 – 정원 가꾸기.




2016년 5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