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적 사냥: 크나큰 여정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업적은 여러분의 성취도를 기록하는 수단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무궁무진하게 쌓아나갈 수 있는 추억거리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달성한 모든 업적은 여러분만의 이야기를 보여주기도 하지만, 때로는 애완동물, 칭호, 혹은 탈것 등의 보상을 주기도 합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들이 업적 사냥에 나선답니다.

 

여러분들의 애완동물 친구들이 돕고 싶어합니다


애완동물 대전을 통해 달성할 만한 업적들은 많지만, 그 중에 몇 가지는 처음에 봤을 때 굉장히 어려워 보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애완동물 대전을 처음 시작할 때 가장 많은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만약 여러분이 그러한 상황이라면, 좌절하지 마세요! 점점 더 많은 애완동물을 포획하고, 레벨을 올리다 보면, 진행이 수월해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일정 수준 이상의 25레벨 애완동물들을 보유하셨다면, 아래 업적에 도전해보세요!

 

판다리아 조련기



애완동물 대전의 위대한 조련사가 되는 길은 바로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판다리아 전역에 흩어져 있는 7명의 도전자를 상대하고 어떻게든 그들을 물리치세요! 여러분들은 각 도전자를 상대로 조합에 상관없이 세 마리의 애완동물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상대가 가장 쉽고, 가장 어려운지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지만, 모든 노련한 애완동물 용사들이 동의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각 상대의 약점에 맞춰 자신의 애완동물 강점을 활용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라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모루크의 비행족 애완동물인 빛잡이를 물리치고 싶다면, 용족 애완동물로 상대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는 의미입니다. 빛잡이의 비행족 능력은 용족과 상대했을 때 약하기 때문이죠.

 

세계일주 조련기



판다리아 지역뿐만 아니라, 아제로스에서도 수많은 조련사들이 여러분과의 대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초기 애완동물 대전 퀘스트를 완료하시고, “판다리아 조련기” 업적도 달성하셨다면, 여러분들은 벌써 “세계일주 조련기” 업적을 반쯤 달성하셨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세계일주 조련기” 업적을 달성하실 경우,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승리 시 받는 경험치를 증가시키는 탐험대 모자 장난감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탐험대 모자를 얻기 위해서는 40명의 각기 다른 조련사를 추적해서 물리쳐야 하지만, 충분히 가치 있는 과정입니다. 다만 머리에 쓰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엘레크의 기묘한 모험


이번 업적을 위해 달성해야 되는 조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용을 보기만 해도 입이 벌어지는, 정말 쉽지 않은 업적입니다. 그러나 불가능이란 없습니다!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답니다.


난이도가 까다로운 조련사들을 상대로 단 2마리의 애완동물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은 하나입니다. 바로 연습이죠! 각 조련사들에게 도전하여 언제, 어떤 행동을 하는지 파악하세요. 이후, 그들에게 반격할 수 있는 최적의 애완동물 2마리를 고르시면 됩니다.



“엘레크의 기묘한 모험” 은 단순히 연속적으로 이어지는 애완동물 대전이 아닙니다. 이것은 여러분들만의 특별한 이야기이며, 최종적으로는 실제 전투를 할 수 있는 코끼리 아기씨를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마치 봉제인형에게 인생 최고의 경험을 하게 해주고, 함께 고생하는 과정을 통해 그를 진짜 코끼리로 만드는 동화 같은 과정이죠!





2016년 5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