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체험, 고위 장교의 삶: 공중전의 달인!


남다른 모험을 하고 싶으신가요? 오늘은 두 개의 퀘스트라인에 잠깐 주목해보려고 합니다. 하나는 호드 전용 퀘스트이며, 다른 하나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모두가 즐길 수 있습니다.


체험, 고위 장교의 삶! – 호드


호드의 일원이라면, 체험, 고위 장교의 삶! 퀘스트를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만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퀘스트 입니다.


체험, 고위 장교의 삶!은 언덕마루 구릉지의 남부 경비 관문에서 시작됩니다. 고위집행관 다살리아는 여러분의 미래를 생각해서 영광의 길로 나아갈 임무를 하나 준다고 합니다. 바로, 세 개의… 퀘스트를… 나눠주는 것이죠.


여러분이 퀘스트를 진행할수록 (잠깐, 퀘스트가 여러분을 진행하는 것일지도...?) 다양한 모험가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길치의 모습을 보이는 얼간이와 호드의 위대한 영웅 (본인은 그렇게 생각하는가 봅니다), 그리고 정말로, 정말로… 잘나신 분을 말이죠.


모든 일정을 마치면, 여러분은 1,550 경험치와 언더시티의 250 평판, 그리고 위대한 성장(그게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도 말이죠)을 영원히 추억할 수 있는 아이템을 하나 고를 수 있을 것입니다.


진영: 호드

장소: 언덕마루 구릉지

레벨: 19

퀘스트: 첫 번째 임무 배포, 두 번째 임무 배포, 세 번째 임무 배포


공중전의 달인 – 얼라이언스, 호드


사실, 황혼의 화염창을 집어들고 용암이 솟구치는 동굴을 비행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하이잘 산의 연계 퀘스트는 바로 그것을 요구하는 군요.



해당 퀘스트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모두 80레벨에 수행 가능하며, 연속적으로 이어지며 반복 가능한 일일 퀘스트 입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황금색 꼬마 창기사 또는 파란색 꼬마 창기사를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퀘스트를 완료해 나가면서 보상으로 골드와 함께 하이잘의 수호자들 평판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오래 전, 어떤 게임을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추억 속에 빠져드실 겁니다.


연계 퀘스트는 아비아나의 제단에서 모르디스 위스퍼윙과 대화하여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모르디스는 여러분을 불꽃의 흔적으로 보낼 것이며, 여기서 파든 탈론슈라이크와 대화하여 부화장을 불태우라 퀘스트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고소공포증, 비행공포증, 자신에게 무언가 날라 오는 것에 대한 공포증, 또는 불타오르는 용암에 대한 공포증만 없다면 충분히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황혼의 화염창을 집어들고 이비아나의 수호자에 올라타신 후, 그대로 돌진하세요. 불의 땅 위를 날아올라 퀘스트에서 조금 연습 하실 수 있으니 괜찮습니다.


비행을 시작하셨다면, 이제 첫 번째 실전 비행에서 황혼의 독수리 기수를, 그리고 두 번째 실전 비행에서는 황혼의 창기병을 처치 하셔야 합니다.


알까기 퀘스트에서는, 불의 땅 알 40개를 파괴하셔야 합니다. 모두 파괴하고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황금색 꼬마 창기사 또는 파란색 꼬마 창기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계 퀘스트를 마무리 하기 위해서는 다시 아비아나에게로 돌아가면 됩니다. 퀘스트 보상으로 일정양의 실버와 평판 그리고 아이템을 하나 고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닙니다! 파든 탈론슈라이크와 다시 대화하면, 새롭게 추가된 ‘경계는 날개를 달고’ 퀘스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와 하이잘의 수호자 250 평판을 얻으실 수 있으며, 10번 완료하실 경우, ‘나는 기수다’ 업적과 함께 짹짹거리는 상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내용물을 확인하세요! 스포일러: 보상으로 알까기 퀘스트 완료 후 고르지 않았던 꼬마 창기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영: 얼라이언스, 호드

장소: 하이잘 산

레벨: 80

퀘스트: 부화장을 불태우라, 불의 땅 위를 날아올라, 첫 번째 실전 비행, 두 번째 실전 비행, 알까기, 다시 아비아나에게로, 경계는 날개를 달고




2016년 6월 8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