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이드닷컴


"재회"는 제이나 프라우드무어를 주인공으로 한 만화로, 격전의 아제로스까지 이어지는 만화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입니다.


호드와 얼라이언스가 힘을 합쳐 마침내 불타는 군단을 물리쳤을 때, 행방이 묘연했던 제이나는 자신을 되돌아보며 어느새 폐허만 남은 도시 테라모어를 헤매고 있었습니다.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단편 만화 최신작 “재회”에서, 제이나는 상처와 배신으로 점철된 씁쓸한 과거를 곱씹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고향 쿨 티라스 섬으로 돌아가 과거와 마주하고자 합니다.


만화는 이곳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화 소개


앤드류 로빈슨이 글을 쓰고 린다 카발리니와 에마누엘레 텐더리니가 그린 “재회”는 격전의 아제로스로 이어지는 만화 시리즈의 첫 번째 편입니다.


앤드류 로빈슨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티브 개발 팀 선임 작가입니다. 지난 16년간 30여 편의 TV 애니메이션의 각본을 썼고, 2014년 입사 후에는 시네마틱 단편 영상과 게임 내 콘텐츠, 만화 등, 블리자드의 다양한 지적 재산 작업물에 작가로서 활발하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린다 카발리니는 이탈리아인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2008년부터 다양한 어린이용 삽화 도서를 작업해 왔습니다. 현재 에마누엘레 텐더리니와 함께 판타지 및 공상 과학 만화 루미나 시리즈를 작업 중이며, 2015년 함께 설립한 출판사 타타이 랩을 통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에마누엘레 텐더리니는 이탈리아계 만화 아티스트로 여러 프랑스 출판사에서 근무하며 커리어를 쌓았습니다. 이후 유명한 이탈리아인 만화책 작가이자 출판인인 세르지오 보넬리와 작업했으며, 2015년 린다 카발리니와 함께 출판사 타타이 랩을 설립했습니다.




2018년 5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