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이드닷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와 함께 110레벨 캐릭터용 직업 체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캐릭터 생성 화면에서 직업 전문화가 사전 설정된 110레벨 "직업 체험" 캐릭터를 만들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로 튜토리얼 체험을 해본 다음 로데론 공성전 이벤트에서 플레이하며 대변자 마그니로부터 새로운 유물 목걸이(아제로스의 심장)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얼라이언스 캐릭터의 경우 쿨 티라스, 호드 캐릭터의 경우 잔달라를 맛보기로 체험해볼 수 있답니다. 그런 다음 앞으로도 계속 이 직업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11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적용해 모험을 이어나가면 됩니다.


시작하기


소속 진영이 호드나 얼라이언스에 관계없이, 새로운 모험은 굽이치는 해안을 까마득히 내려다보는 비행 포격선에서 시작됩니다. 교관의 안내를 받아 새 직업에 익숙해지세요. 여러 종류의 적을 상대하며 연습할 기회도 주어집니다.


기초 훈련


체험을 완료하면(또는 직업 체험 중 언제라도) 11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적용하기만 하면 곧바로 격전의 아제로스 여정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마음의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면 캐릭터를 그대로 두었다가 나중에 업그레이드를 적용할 수도 있고, 다른 직업을 시도해볼 여유 공간이 필요하다면 삭제해도 됩니다. 직업 체험을 완료했지만 업그레이드하지 않은 캐릭터는 업그레이드를 적용할 때까지 잠겨서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직업 체험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기간은 한정되어 있지만, 기한이 남아 있는 동안에는 캐릭터에서 로그아웃했다가 나중에 체험을 계속 이어갈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직업을 시도해볼 수 있으며, 단 한 가지 직업 체험에만 고착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미 아제로스의 수호자가 되어 새 확장팩을 위해 돌아오는 기존 플레이어든, 친구들과 함께 새로 게임을 시작하는 초심자든, 모두 직업 체험을 이용하면 격전의 아제로스를 즐기기 위해 플레이어 자신에게 딱 맞는 캐릭터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망설이지 말고 아제로스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에 뛰어드세요!




2018년 8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