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이드닷컴


가시덤불 골짜기에는 어떤 놀라운 비밀이 도사리고 있을까요?


스톰윈드의 시가지나 오그리마의 먼지 자욱한 길가, 어느 쪽이 더 정겨운가요? 아티스트들은 흥미 진진한 경기가 벌어지는 하스스톤 보드에 워크래프트 세계의 여러 상징적인 배경을 펼쳐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임이 펼쳐지는 “보드”는 단순한 볼거리가 아니라, 상대의 수를 기다리는 동안 이용해볼 수 있는 기능이 숨어있습니다.


그럼 이제 가시덤불 골짜기의 울창한 정글에 어떤 매력이 숨어있는지 한번 탐험해볼까요? 하스스톤 탐험대 출발~!



가시덤불 골짜기 보드의 디자인은 호드, 얼라이언스 진영 유저 모두 익숙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시작하여 처음 캐릭터를 육성하던 플레이어들에게 가시덤불 골짜기는 울고 웃었던 소중한 추억의 장소가 되었습니다. 모험 중 골짜기의 울창한 수풀 사이로 짐승을 사냥하던 기억도 있을 것이고, 은신상태로 주변에서 움직이는 도적을 감지했을 때 심장이 멎어버릴 것만 같았던 순간도 기억 날 것입니다. 하스스톤에서도 도적이 등장하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은신한 상대가 아닌, 보드 맞은편에 있는 상대일 뿐이니까요.



가시덤불 골짜기 보드는 평온하게 흐르는 폭포와 그 옆에 마음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혹은 헤멧 네싱워리의 원정대로 발을 옮겨 다음 사냥감을 노릴 수 있습니다. 사냥보다 탐험을 즐기는 플레이어는 붉은 루비 눈을 가진 으리으리한 조각상을 조사해보거나 고대 아치 통로를 가리고 있는 덩굴을 치워볼까요? 조심하세요! 모퉁이마다 또는 통나무 아래 위험이 도사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야수들이 가까이 오지 못하도록 모닥불을 지펴 놓는 것도 좋겠네요.


가시덤불 골짜기 보드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분들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었으면 합니다. 또한 잔잔한 바람에 움직이는 듯한 에니메이션과 클릭 상호작용 등, 하스스톤에서도 새로운 추억들을 만들어나갔으면 합니다. 탐험은 계속됩니다!




2013년 5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