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디지털 제품으로 먼저 출시된 오버워치: GOTY (Game of the Year Edition) 에디션이 이제 패키지 제품으로 선보입니다. 오버워치: GOTY 에디션의 패키지 제품을 Windows PC와 PlayStation 4 버전으로 만나보세요!


오버워치 GOTY 에디션은 오버워치의 모든 영웅, 전장, 게임 기능 뿐 아니라 추가 콘텐츠와 다른 블리자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버워치 테마의 디지털 선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GOTY 에디션이 포함하고 있는 혜택의 세부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보너스 전리품 상자: 여러분이 좋아하는 영웅의 외관을 꾸밀 수 있는 무작위 아이템이 들어 있는 일반 전리품 상자 10개를 보너스로 받으세요. 전리품 상자에는 스킨, 감정 표현, 승리 포즈, 음성 대사, 스프레이, 하이라이트 연출과 원하는 외관용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크레딧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버워치] 오리진 스킨: 블랙워치 레예스나 강습 사령관 모리슨과 같은 옛 오버워치 스킨을 착용하여 오버워치 원년 멤버들에게 경의를 표하십시오. 자연의 친구 바스티온과 보안 책임자 파라, 슬립스트림 트레이서 스킨도 있습니다!


[디아블로 III] 메르시 날개: 메르시 날개를 착용하고 드높은 천상과 불타는 지옥의 악의 무리를 무찌르세요. 성역의 모든 이들이 오버워치에 대한 여러분의 애정을 알게 될 겁니다!


[스타크래프트 II] 플레이어 초상화: 트레이서, 리퍼, 파라, 윈스턴, 바스티온, 그리고 솔저: 76의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초상화는 “코프룰루 구역의 영웅” 이라는 문구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합니다.


[하스스톤] 오버워치 카드 뒷면: 선술집 난투를 즐긴다면, 상대방에게 오버워치 테마의 카드 뒷면으로 여러분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있음을 알리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기 윈스턴 애완동물: 꼭 껴안고 싶을 정도로 귀여우면서도 매우 똑똑한 아기 윈스턴 애완동물은 여러분이 불타는 군단을 소탕하기 위해 싸울 때 곁에 함께할 것입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트레이서 영웅: 해결사가 왔어! 트레이서와 함께 시공의 폭풍으로 떠나 여러분의 적들을 눈 깜박할 사이에 놀래키세요.


오버워치: GOTY 에디션 Windows PC와 PlayStation 4 버전 패키지 제품은 7월 27일부터 출시되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각 마트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017년 7월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