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의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1박 2일처럼 고되거나 인내를 시험하는 도전이 아닙니다.... 단지 용기에 대한 도전이라고 할 수 있죠.


그것은 바로 수염 기르기입니다!


지난 6개월 동안 디아블로3 개발팀 상당수는 이 도전에 참가했습니다. 디아블로3를 기다리시는 전 세계 팬 여러분도 도전볼 생각은 없으신가요? 목표는 단지 하나입니다. 본인이 할 수 있는 가장 멋진 스타일로 디아블로수염을 길러 디아블로3가 출시될 때까지 면도를 하지 않고 기다려보는 것입니다.


어떤 분들은 수염을 길게 길러 야만용사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또 어떤 분들은 주위의 시선을 의식해 멋스럽게 수염을 다듬을 수도 있겠죠. 수염의 모양과 종류에 상관없이  여러분의 수염은 앞으로 다가올 불타는 지옥과의 전쟁에서 인류를 위한 희망의 봉화가 될 것입니다.


숙녀분들이나 수염이 별로 없는 신사분들은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완소 여성이라 수염이 없는데 어쩌죠? / 저는 이방 수염인데 좀 그렇지 않을까요?”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을 위한 방안도 준비하였습니다. 여러분이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나 물건으로 최고의 가짜 수염을 만들고, 전 세계에서 볼 수 있도록 스스로 모델이 되어 주시면 됩니다.


아직 디아블로3의 공식 출시일은 발표되지 않았기 때문에 디아블로수염 기르기는 기약 없는 도전이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디아블로3 개발자들이 한참 도전중인 디아블로수염에 동참할 만큼 용기 있는 분들이 있으리라 믿습니다.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디아블로수염을 기른 여러분의 사진을 diableards@blizzard.com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수염과 모조 수염 중에 가장 인상적인 사진을 골라 디아블로 III의 출시가 다가오면 디아블로3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에 전시하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께 용기를 드리기 위해 디아블로3 개발팀이 기른 영웅적인 디아블로수염를 보여드립니다.



2011년 8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