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리즈컨 2016의 둘째 날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디아블로3에 선보일 더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공유하는 개발자 토크 및 Q&A 패널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게임에 어떤 일이 생길 것인지를 이해하실 수 있도록 아래의 요약 소식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콘솔에서 시즌을 플레이하세요


저희는 PC와 Mac 플레이어분들이 즐겨온 시즌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경험을 PS4와 Xbox One에도 가져갈 예정입니다. 시즌과 친숙하지 않은 분들께 설명 드리자면, 시즌은 특정 목표를 달성할 때 6부위로 구성된 직업 세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며, 새로운 애완동물, 꾸미기 아이템, 그리고 여러 것들을 제공합니다.


만약 이것 만으로 충분하지 않다면, 여러분은 시즌 순위표 상의 탐나는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시즌 여정은 얼마나 멀리 나아갈 수 있을까요? 확인 방법은 오로지 하나뿐입니다. 내년에 시작될 콘솔 버전 시즌을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작 재료 저장 공간으로 보관함 공간을 절약하세요!


여러분이 처치해온 적들이 늘어날 수록, 여러분의 보관함에서 쓰고 있는 좋은 공간들이 제작 재료를 보관하는데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부분을 도울 수 있도록 저희는 개선점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탭에서 제작 재료를 보관할 수 있는 기능으로 소중한 여유 공간을 만들어 내는 것이 그것입니다.


또한 이 변화와 함께 카나이의 함을 통한 아이템 변환을 더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작 재료를 소비할 때 한번에 적은 양을 사용하든 많은 양을 사용하든 상관 없이, 매번 제작 재료는 소지품 공간에서 변동 없이 동일한 개수의 칸을 차지할 것입니다.





새로운 아이템과 괴물들 그리고 더 많은 것


이와 더불어, 저희는 새로운 괴물을 추가하고, 네팔렘의 차원 균열과 대균열을 개선할 예정입니다. 물론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전설 아이템 능력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더해, 한번도 죽지 않고 대균열을 완료하면 전설 보석을 1회 더 무료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도 곧 제공됩니다.


그리고 이 보다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염색에 변화를 줄 예정인데요, 점술사 미리암의 인터페이스에 새로운 탭이 생기며 이를 통해 방어구의 색상을 빠르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상인을 찾아 헤매고 염료가 소지품 공간을 차지하는 것은 곧 옛날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세요


성역에서 찾아볼 수 있는 더 많은 지역이 있으며, 여러분은 이러한 곳들 중 일부를 곧 모험 모드에서 발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황량하고 안개에 둘러싸인 장막의 황무지(가칭)는 군대와 제국에 의해 지속적으로 점령당해왔습니다. 그곳 아래에 있는 태초자의 사원(가칭)은 여러분께서 이전에 봐왔던 어떤 지역들 보다 사악함이 깃든 곳입니다. 아래에서 이 두 지역의 모습을 살짝 엿보고, 내년에 다가올 이 곳에서의 모험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전 균열(가칭)로 새로운 빌드를 시도하세요


특정 빌드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을 보고 그 빌드를 체험해 보고 싶지 않으셨나요? 내년부터 그렇게 해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장비를 갖출 필요도 없이 말이죠.


도전 균열은 매주 게임으로부터 실제 플레이어의 빌드를 저장하고 그것을 고정된 던전에서 다른 사람들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해주는 향후 등장할 콘텐츠입니다. 여러분께서 대균열에서 이전의 개인 최고 기록을 경신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는 중에 새로운 빌드를 찾는 방법을 희망해왔다면, 도전 균열은 여러분께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준비하세요


저희는 여러 달 후 위에서 언급한 모든 것들을 여러분께 선보이기 위해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여러분께서 이러한 것들을 경험해보고 저희에게 의견을 들려주는 날이 하루 빨리 다가오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네팔렘 영웅 여러분, 앞으로 다가올 도전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나요? 의견을 남겨 주시기 바라며, 성역에서 뵙겠습니다!



2016년 11월 6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