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2월 31일부로 디아블로가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곧 적용될 패치 2.4.3에서 진행되는 20주년 기념 이벤트는 디아블로 시리즈의 시작을 알렸던 원작의 느낌을 다시 한번 경험하실 수 있게 됩니다. 게임 내에서 20주년을 기념하기 전에 성역에서의 추억을 한번 되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몇몇분들은 밤새도록 열심히 바알을 물리쳤던 것이 추억일 것이고, 또 누군가에게는 시즌 정벌을 완료하는 것이 추억이 될 수도 있습니다. 처음으로 도살자를 마주한 그 공포를 잊지 못하는 분들이 있는가 하면, 고생 끝에 듀리엘을 물리친 희열을 기억하거나, 말티엘의 계획을 몇번의 실패 끝에 저지 시킨 것을 추억으로 간직하고 계신 분들도 있을 겁니다.



디아블로의 세계를 20년 전에 접하신 분들도 계시고, 이틀 전에 성역에 처음 발을 디딘 분들도 계시겠지만, 디아블로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모두의 열정과 성원에 힘입어 성역이라는 세계가 발전해 왔습니다. 그리고 20년 이라는 기나긴 시간 동안 네팔렘 여러분과 여정을 함께 할 수 있어 크나큰 영광이라 생각합니다.


이제 디아블로의 공포가 처음 퍼져 나간 때 그 날의 20주년을 맞이 했습니다. 저희와 축배를 들어 이 의미 있는 날을 함께 기념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언제나 전설 장비를 획득하시고, 전투에서 승리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네팔렘이여!



2016년 12월 31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