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4.3 패치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2.4.3 패치에서 만나게 될 20주년 기념 이벤트, 개편된 직업과 세트 아이템, 대균열 업데이트, 그리고 사용자 편의 사항 변경 등의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트리스트럼의 어둠



구 트리스트럼에서 고대의 악이 깨어났고, 너무나도 익숙한 대성당으로 통하는 차원문이 열렸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의 지하 묘지에서 어둠의 군주가 그에게 도전할 모험가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선한 고기!


1월 한 달 동안 여러분은 영광의 복고풍 비전과 함께 오리지널 디아블로의 향수를 다시금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옛 추억을 되살아나게 하는 익숙한 적들과 상징적인 아이템들, 그리고 다양한 시각적인 면과 소리들을 디아블로3 엔진을 통해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위험하고 픽셀이 자글자글한 깊은 던전에서 형상변환 보상과 업적, 그리고 몇 가지 예상하지 못한 무언가를 찾아 나서 보기 바랍니다.


아이템 업데이트


이전의 패치들처럼 2.4.3 패치에는 여러 전설 아이템과 세트 아이템이 개편되고, 몇 가지 새로운 아이템과 전설 능력도 추가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노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균열 개편


대균열은 디아블로3를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따라서, 보다 원활하게 대균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몇 가지 사항을 개선하였습니다.



우선, 전체적인 괴물 배치를 고르게 하였으며, 각 층 또한 일관된 크기를 가지도록 변경했습니다. 이로 인해 대균열을 한 회 완료하기 위해 평균 2개에서 4개의 층을 모험하게 될 겁니다. 또한, 더 다양한 지역 배경을 접하게 되어 연결되는 층에서 같은 배경을 만나지 않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 시 생존을 중시하는 분들에게는 추가적인 보상이 주어집니다. 한번도 사망 하지 않고 대균열을 완료하게 되면 전설 보석 강화 기회가 한번 더 주어집니다!


편의 사항 변경


각종 수정 사항 외에도 괴물 처치와 장비 염색 등과 관련된 편의 사항 개선도 함께 적용됩니다.


이제 날개 달린 암살자, 응징자, 라쿠니 여사냥꾼, 파고드는 껑충이와 같이 높이 뛰어 덤벼드는 괴물들의 공중 처치가 가능합니다. 또한, 공격할 수 없게 될 수 있는 사막상어, 뱀인간, 바위벌레 등의 괴물들이 숨기 보다는 더 적극적으로 여러분을 공격하게 됩니다.



보호막, 피해 반사, 감전 등의 적 속성 또한 조정 되었습니다. 또한, 새로운 속성인 거한이 추가되었습니다. 거한 속성을 가진 괴물들은 모든 군중 제어 주문에 면역이지만 상대적으로 이동 속도가 느리며 공격 피해를 더 받습니다.


마지막으로, 성역의 패셔니스타들을 위해 염색 약들의 위치를 변경했습니다! 이제 점술사인 미리암이 여러분의 장비 염색을 도와줍니다. 주저 말고 여러분의 개성을 뽐내세요!



미리암은 여러분의 취향을 존중합니다.




패치가 적용되면 새로운 도전과 개편된 아이템이 여러분을 마주할 겁니다. 9시즌에서는 어떤 영웅과 셋팅이 등장하게 될지 저희도 기대가 되는데요, 여러분이 계획하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이번 패치에서 어떤 것이 가장 기대되는지도 덧글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성역에서 뵙겠습니다!



2017년 1월 3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