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역의 균형이 위협받는 지금, 라트마의 사제들이 신봉자를 보내 세계의 균형을 되찾으려 합니다. 피와 뼈의 잔혹한 힘과 다양한 저주를 활용하는 강령술사가 조만간 불타는 지옥으로부터 성역을 지키는 전투에 합류합니다. 개발팀에서는 현재 강령술사를 디아블로3에 어울리는 직업으로 완성하기 위해 다양한 측면에서 조율을 계속하고 있지만, 잠깐이라도 축축한 지하무덤에서 빠져나와 현재 개발 중인 영웅의 모습을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보여 드리고 싶었습니다.


기술: 사신의 낫



사신의 낫을 사용하면 거대한 낫을 소환하고 넓은 범위를 공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주고 정수를 회복합니다. 수시로 사용하게 될 자원 생성 기술인 사신의 낫을 사용하여 자원을 비축한 후, 자원 소모가 많은 다른 공격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룬: 죽음의 회오리 (피의 회오리)



피의 회오리는 기본이 되는 죽음의 회오리 기술에 적용할 수 있는 다섯 가지 룬 중 하나입니다. 피의 회오리는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주지만, 대가가 따릅니다. 이 룬을 적용하면 기술을 사용할 때 정수와 함께 생명력도 일부 소모됩니다.


기술 룬: 포식 (식인)



포식은 자원 생성 기술로, 자신이 처치한 적의 시체를 섭취하여 정수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포식의 룬 중 하나인 식인은 위급 상황에서 시체 섭취 시 생명력도 회복할 수 있게 해줍니다. 피의 회오리처럼 자원 소모가 많은 기술을 준비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기술 룬: 골렘 되살리기 (피 골렘)



피 골렘은 블리즈컨에서도 잠깐 선보여 드린 적이 있습니다만, 이제 애니메이션과 기술 등이 모두 완성되었습니다! 피 골렘은 커다란 하수인으로, 명령을 받으면 자신을 희생하여 강령술사를 치유하기도 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피 골렘은 그 즉시 재생성되며, 그 과정에서 주위의 적에게 큰 피해를 주기도 합니다.


기술: 생기흡수



노화와 함께 강령술사의 다양한 저주에 추가되는 생기흡수는 공격당한 적의 생명력 일부를 자신과 아군에게 이전시키는 주문입니다. 자신의 생명력을 적절히 유지하는 동시에, 동료 파티원도 지켜 주는 유용한 능력입니다.


파티가 더욱 강해집니다 – 여성 강령술사 모델


블리즈컨에서 원화로만 공개되었던 영웅이 살아났습니다. 여성 강령술사의 섬뜩하고도 아름다운 모습을 확인하세요!



강령술사는 앞으로 어떻게 공개될 예정인가요?


강령술사를 언제쯤 플레이하게 될지 궁금해 하시는 마음은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여러 가지 궁금증에 대한 답을 찾고 계시다는 걸 알기에, 오늘 이 자리를 빌어 몇 가지 질문에 대답해 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궁금해 하시던 질문이 여기 포함되어 있지 않다면, 기존의 강령술사 개요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령술사도 공개 테스트 서버에 공개되나요?


네! 강령술사는 기존과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될 것입니다. 추후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릴 테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강령술사는 확장팩에 포함되는 건가요?


아닙니다. 강령술사는 콘텐츠 팩의 일부로, 이 팩에는 해당 직업과 게임 내 애완동물, 꾸미기용 날개, 추가 영웅 칸 2개, 추가 보관함 탭 2개(PC 버전에만 해당), 초상화 장식, 등 깃발, 깃발, 깃발 인장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이 팩에는 무료 콘텐츠 패치도 포함되며, 여기에는 신규 지역 2개와 도전 균열 등도 담겨 있습니다. 이와 같은 추가 콘텐츠는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나 대악마판을 보유한 모든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강령술사 팩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가격은 아직 공개할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궁금해 하시는 건 알고 있지만, 세부 사항을 조금 더 정리한 후에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아블로3에 강령술사가 언제 추가되나요?


현재 2017년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공식 출시일이 정해지면 반드시 여러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



2017년 3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