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들썩한 환호와 좋은 사람들, 깜짝 놀랄 발표가 있었던 블리즈컨 2019 첫째 날의 해가 집니다.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함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디아블로와 관련된 오늘의 하이라이트를 전해 드립니다!




디아블로4 공개



저희는 오늘 디아블로 프랜차이즈의 주맥을 잇는 차기작을 공개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어둡고 소름 끼치는 시네마틱, 회장에서 선보이는 완전히 플레이 가능한 데모, 그리고 내일도 끊임없이 정보를 제공해 드릴 흥미로운 주제의 패널을 통해 성역의 운명을 기다리는 미래를 빨리 보여 드리고 싶네요.



오늘 공개된 여러 가지 정보를 담은 블로그 게시물을 준비했으니 아직 보지 않았다면 어서 확인해 보세요!


릴리트의 날개 공개


가상 입장권 구매 시 주어지는 디아블로3 관련 상품이 무엇인지 많이 궁금하셨을 겁니다. 드디어 때가 왔습니다. 증오의 딸 릴리트의 날개를 본떠 만들어진 릴리트의 손길을 마음껏 구경하세요.





디아블로 이모탈 새 소식


디아블로 이모탈은 블리즈컨 2019 회장에서 선보입니다. 굵직한 소식은 없지만, 게임의 현재 개발 단계에 대한 소식은 있습니다. 회장에 오셨다면 데모 구역에 들러 개발팀과 인사하시고 플레이 가능 데모에 새로 등장한 악마사냥꾼을 체험해 보세요!


디아블로 이모탈의 새 소식과 계획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 게시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블리즈컨 2019 1일 차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일반 토론장에서 진행 중인 대화에 참여하시되, 더 전해 드릴 소식이 많다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내일도 알찬 정보로 가득한 4개의 패널과 질의응답이 진행되니, 가상 입장권 채널을 주시해 주세요. 그럼 회장에서 뵙겠습니다!



2019년 11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