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력이 넘치는 비선형적 방식으로 어둠땅을 탐험하며 부 캐릭터로 새로운 최고 레벨 60을 달성해 보세요!


어둠땅은 운명의 실타래라는 새로운 레벨업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새로운 게임 모드를 통해 부 캐릭터를 육성할 경우, 60 레벨을 달성하기 전에 성약의 단을 선택하고 레벨에 상관없이 지역을 골라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레벨링 과정에서 성약의 단에 보탬이 될 보상까지 얻는답니다. 비행 경로나 고유 능력 같은 성약의 단의 편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수집한 령을 저장소에 보관함으로써 더 빠르게 성약의 단 영예를 쌓아 올릴 수 있습니다.


운명을 선택하세요


이 새로운 모험 방식의 모드를 즐기려면 60 레벨을 달성하고 성약의 단 대장정의 첫 번째 장(키리안: “키리안 사이에서”, 강령군주: “시초자에 충성”, 나이트 페이: “여왕님과 숲을 위하여!”, 벤티르: “죄악의 몰락지”)을 완료해야 합니다. 50~59 레벨 캐릭터가 나락 도입부 이야기 전개 중 안두인 린에게 받는 “하나되어 싸우리”를 완료하면 운명의 실타래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하나되어 싸우리”를 끝마치면 오리보스로 이동되고, 운명필경사 로탈과 대화하여 운명의 실타래 옵션을 선택해 레벨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마음이 바뀌어서 새로운 캐릭터를 육성하는 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진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운명필경사 로탈과 대화할 때 이야기 전개를 반복 플레이하는 방안을 선택하면 됩니다. 단, 한번 운명의 실타래를 선택하면 되돌릴 수 없습니다.


운명의 실타래를 선택하면 캐릭터가 가입할 성약의 단과 모험을 계속할 지역을 정하게 됩니다. 이후 지역에 입장하면 주요 이야기 퀘스트는 완료된 것으로 표시되고, 비행 경로는 잠금 해제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험치를 증정하는 진척도 퀘스트를 받습니다. 부가 퀘스트, 전역 퀘스트, 추가 목표, 희귀 정예 및 던전 우두머리 처치와 같은 활동을 통해 진척도 바를 채우세요. 전쟁 모드는 추가 보너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적이나 무작위 생명체를 처치해도 진행도 바가 채워지지 않는다는 걸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진척도 퀘스트를 완료하면 오리보스에 있는 운명필경사 로탈에게 가서 완료하고 대량의 경험치를 받은 뒤 완료할 다른 지역을 선택하면 됩니다.


60 레벨을 달성하면 운명의 실타래는 완료됩니다. 이후 계속해서 령을 모으며 소속 성약의 단의 호의를 얻어 보상을 받고 최종 콘텐츠 활동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2020년 11월 26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