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격변이 임박하였습니다


이제 대격변이 임박하였습니다. 12월9일, 대격변이 일어나기 전에 아제로스에서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불안정한 정령들


아제로스 깊숙한 곳으로부터 전해오는 지진이 점점 심해짐에 따라,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주요 인물들은 오그리마와 스톰윈드에 모여 왜 이런 소란이 벌어지는지 알아내기 위하여 노력하였고, 아제로스는 통제되지 않는 정령들로 인한 두려움 속에서 어떤 사악한 존재가 이 땅을 갈기갈기 찢으려 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대도시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낯선 이들이 나타나 공포에 질린 시민들에게 요즘 일어나는 현상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대격변으로 이어지는 이벤트는 계속 진행 중이며, 시간이 지나도 상황은 나아지기는커녕 더욱 안 좋아질 것입니다. 여러분 진영의 수장, 스랄과 바리안을 주시하시고 대도시의 거리에 모여드는 낯선 이들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이 이벤트는 단 한 번만 경험할 수 있으며, 지금까지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퀘스트를 비롯하여 단계별로 일어나는 무시무시한 사건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신 바짝 차리고 계셔야 할겁니다!


4.0.3패치


4.0.3 패치가 업데이트 되고 나면 새로운 접속 화면과 공식 소개 동영상을 비롯하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을 예고하는 마지막 이벤트가 진행될 것입니다. 머지않아 아제로스의 대지가 요동치는 사건이 찾아올 것입니다.


요동치는 대지


12월9일, 대격변 출시 직전 아제로스는 돌이킬 수 없는 변화를 겪게 될 것입니다. 데스윙은 정령계를 찢고 나와 대지를 요동치게 만들고, 지나가는 길에 있는 모든 것을 파괴할 것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에 이르는 이벤트의 정점인, 아제로스 주민들은 오랫동안 두려워했던 일, 바로 아제로스가 파괴되는 모습을 눈앞에서 목격할 것입니다.



2010년 11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