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매년 달숲 드루이드들은 고대 악을 무찌른 승리를 기념하는 축제를 엽니다. 달의 축제 기간 동안 아제로스의 시민들은 선조들의 명예와 지혜를 기리고, 즐거운 축제를 함께 즐깁니다. 이 축제에는 불꽃놀이도 함께 열리지요!"


1월 22일, 아제로스에서는 화려한 불꽃놀이와 함께 달의 축제가 시작됩니다! 새해와 함께 아제로스 곳곳에는 여러분에게 지혜를 전해주기 위해 조상들의 영혼이 나타납니다. 만약 아제로스를 여행하다 이 덕망 깊은 영혼들을 만나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 주면, 지혜뿐 아니라 고마움의 표시로 선조의 주화도 받을 수 있습니다. 선조의 주화에는 과거의 지혜가 담겨있는데요, 주화를 충분히 모은 플레이어들은 세나리온 의회로부터 축제 폭죽과 장신구, 의상, 제조법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올해 달의 축제는 세나리온 의회에게 각별한 의미를 지니는데, 왜냐 하면 올해는 과거의 전투에서 목숨을 잃었던 골드린, 말로른, 아비아나, 세나리우스 같은 고대의 존재들이 달의 축제를 맞이하여 돌아오는 해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들 중에는 영원히 고통받는 자도 돌아오기 때문에 마음 놓고 축제를 즐길 수많은 없습니다. 달의 여신 엘룬의 은총을 받은 오멘이 달숲의 호수 깊은 곳에서 다시 깨어났기 때문입니다. 고대의 전쟁에서 불타는 군단의 사악한 마법 때문에 미쳐버린 오멘에게 엘룬이 내려준 영생의 은총은 새해가 될 때마다 광기에 휩싸인 채 돌아와야 하는 저주나 마찬가지입니다. 영웅들이 이 고대의 존재의 고통을 덜어주어야 합니다. 내년에는 좀 더 온전한 정신으로 다시 볼 수 있기를 바라며 말이지요.



달의 축제는 2월 12일 일요일까지 계속됩니다. 달의 축제가 다시 과거의 추억 속으로 사라지기 전에 즐거운 축제를 즐겨 보세요!



2012년 1월 21일